[서울/혜화] 신기한 칵테일들과 볶음라면, 인생의 단맛



재밌는 칵테일 이름과 볶음라면에 끌려서 들어간 칵테일바 '인생의 단맛'입니다.
알록달록한 불빛을 따라서 지하로 내려가는데 여기도 몰래 아지트에 가는 기분입니다.


이 가게에서 유명한 짜게치 입니다. 딱 좋은 꼬들꼬들함과 약간의 매콤함이 더해져 아주 맛있습니다. 살짝 느끼할만할때 칵테일이나 저 오이를 먹어주면 깔끔합니다. 특히 저 오이가 신의 한 수 인거 같습니다. 절인 오이가 아니라 생오이인데 아주 잘 어울립니다.

이건 마늘이 가득 들어간 볶음라면입니다. 이것도 맛있어서 집에서 시도해 봤지만 실패했습니다.


가장 처음 먹은 칵테일인 '신세계 본점'입니다.
사과맛과 단맛이 강합니다.

중간에 서비스로 받은 와인입니다. 이름은 까먹었지만 맛있었습니다.


라면을 다 먹고 마무리로 슈터 칵테일인 '반성없는 삶'을 마셨습니다. 알코올과 민트가 엄청 쎄게 올라오는데 상쾌하고 깔끔해서 아주 좋습니다!

'우주비누거품'입니다. 뭔가 일반적인 깔루아 밀크보다 술 맛이 더 나서 심심하지않고 맛있습니다!

서비스로 받은 '부끄러'입니다. 이것도 맛있지만 또 서비스로 받은 '속상해'가 있는데 메론맛과 단맛이 적당해서 그게 정말 맛있습니다.

'밤이나를때리려다만것을안다' 입니다. 이것도 홀짝홀짝 마시기 아주 좋습니다.

또 서비스로 받은 '칼세이건'입니다. 다음에 오면 먹으려고 눈여겨본 메뉴인데 서비스로 주셔서 기뻤습니다. 상큼하니 맛있어서 역시 담에 가면 시켜야겠습니다.
바 안의 분위기도 힙하고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합니다. 혼자가면 바에 앉게 되어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서비스를 많이 받습니다. 여러가지 맛있는 칵테일을 먹어보기에 좋은 곳입니다.
[네이버 지도]
인생의단맛
서울 종로구 성균관로5가길 1
매일 17:00~22:00
http://naver.me/5m4zPdVq
네이버 지도
인생의단맛
map.naver.com